'미스트롯2' 윤태화 "뇌출혈 모친, 26일 금요일 수술..기도해주세요"
'미스트롯2' 윤태화 "뇌출혈 모친, 26일 금요일 수술..기도해주세요"
  • 승인 2021.02.1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태화/사진=인스타그램 캡쳐

 

'미스트롯2' 윤태화가 뇌출혈로 입원한 모친의 수술날짜를 공개하며 응원을 부탁했다.

17일 윤태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머니를 응원하며 몸에 좋은 선물을 보내주는 팬들과 지극정성인 간병인에게 감사를 전했다. 

윤태화는 모친이 건강했을 당시에 대해 "사업잘되실땐 봉사활동이나 기부도 많이하셨다하고 누가 차로 쳐도 불쌍한 사람이라고 그냥 보내고..아니.엄마는 차도없으면서 엄마가 더불쌍하다고 했더랫... ㅋ 할머니 나물팔고있으면 다 사주고 노숙자 옷도 벗어주고 오고 ...동네 할머님들한테 더운 여름 팥빙수돌리고 착하게살았는데"라고 회상했다.

이어 "다소용없다고 생각했더니...ㅎㅎㅎ인복이 몰빵(?)되어 그리 좋은 간병인을 만났다보다"라며 간병인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그러면서 "기도한번더 부탁드릴게요 여러분..미안하고 고마워요..인식 좋았다가 말도 못하고 안 좋아진 엄마 26일금요일 수술..! 집에돌아올수있게.. 1년이 걸려도 2년이 걸려도 집에 돌아올수있게...아니 마취에서 깨어만 나도 감사합니다..수술이.잘되면 더 감사합니다..세상 모든 것이 감사합니다"라며 응원을 당부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