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2021년 최고 기대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 2021년 최고 기대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 정식 출시
  • 승인 2021.06.30 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정식 출시했다.

지난 29일 아시아투데이의 보도에 따르면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오딘’은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 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 게임은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 예약에 400만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사전 캐릭터 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에 참가자가 몰려 서버를 추가로 증설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기도 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출시와 함께 신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토르’와 ‘로키’가 등장해 강렬한 인게임 전투를 선보인다.

한편 2021년 최고 기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카카오톡 내 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다음 게임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또 정식 출시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