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윤, SBS 간판 예능 '강심장VS'(가제) 메인 MC 발탁! 사이다 입담 기대 UP!
엄지윤, SBS 간판 예능 '강심장VS'(가제) 메인 MC 발탁! 사이다 입담 기대 UP!
  • 승인 2023.09.1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타코미디
사진=메타코미디

대세 코미디언 엄지윤이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가제) 메인 MC로 합류한다.

'강심장VS'(가제)는 지난달 종영한 SBS 화제의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의 브랜드 뉴 프로그램으로 상반된 성향의 두 집단 연예인들이 펼치는 토크쇼다. 엄지윤은 '강심장VS'(가제)에서 'MZ세대 아이콘'으로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화법을 구사하며 분위기를 유쾌하게 풀어나가는 유연한 진행을 선보일 전망이다.

엄지윤은 그동안 라디오, 예능, 코미디 방송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순발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입증한 바 있기에 '강심장VS'(가제)에서 선보일 활약상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엄지윤은 통통 튀는 매력과 센스 있는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키며 자연스럽게 토크를 풀어가는 활약으로 전현무, 문세윤, 조현아와 더불어 메인 MC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KBS 공채 출신 코미디언 엄지윤은 개인 유튜브 채널 '엄지렐라'와 인기 코미디쇼 '숏박스'를 통해 극 사실주의 표현으로 다양한 ‘부캐’를 흡수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엄지윤은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에 소개팅녀로 특별 출연한 데 이어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에서 '황초록'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어 ‘감초 연기의 달인’이라고 불리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여기에 최근 영화 '30일'로 스크린 데뷔 소식까지 알린 엄지윤은 영화, 드라마, 예능까지 다양한 장르를 흡수하며 필모그래피를 견고히 다져가고 있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며 대세 코미디언으로 급부상 중인 엄지윤이 메인 MC로 활약할 '강심장VS'(가제)는 오는 10월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