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홍보모델 박현경과 쇼트트랙 국대출신 곽윤기 콜라보 콘텐츠 화제
KLPGA 홍보모델 박현경과 쇼트트랙 국대출신 곽윤기 콜라보 콘텐츠 화제
  • 승인 2024.01.3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꽉잡아윤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16대 KLPGA 홍보모델 박현경(24,한국토지신탁)과 쇼트트랙 국가대표 출신의 곽윤기(35)가 함께한 ‘드라이버로 1m의 비거리도 조절한다고? 말하는대로 비거리를 보내는 박현경?!’ 콘텐츠가 지난 10일 공개됐다.

KLPGA 켈피티비 X 꽉잡아윤기 콜라보 썸네일 /사진=KLPGT제공
KLPGA 켈피티비 X 꽉잡아윤기 콜라보 썸네일 /사진=KLPGT제공

1월 31일(수) 기준 누적 조회수 약 75,300회, 좋아요 수 429개, 댓글 128개 등을 기록했다. 콘텐츠를 보고 이벤트에 참여한 시청자들은 “프로골퍼 박현경 선수의 완벽주의와 집념에 감탄했다.”, “역시 KLPGA 우승자는 다르다.”는 등의 공통적인 반응을 보이면서 “15분 내내 두 선수의 호흡이 정말 재미있었다. 다음 콜라보도 기대된다.”는 댓글을 함께 남겼다.

KLPGT는 “곽윤기, 박현경 선수의 환상적인 케미 덕분에 좋은 콘텐츠가 탄생했다. 켈피티비 역사상 첫 번째 콜라보 콘텐츠를 잘 마무리한 것 같아 기쁘다.”는 소감을 밝히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스포츠 팬에 골프와 KLPGA, 그리고 선수들의 매력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겠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KLPGT는 유튜브, 네이버TV(이하 네이버NOW),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선수들의 필드 밖 모습을 골프 팬에게 전달하고 있다. 특히, KLPGA의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NOW 채널인 켈피티비는 선수들의 일상적이고 유쾌한 모습을 담아내며 골프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지원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