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페이북’과 금융투자 제휴 서비스 개시
KB증권, ‘페이북’과 금융투자 제휴 서비스 개시
  • 승인 2024.02.2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북’ 앱 내 KB증권 투자서비스 및 다양한 금융콘텐츠 선보여

KB증권(사장 이홍구, 김성현)은 27일, BC카드가 운영하는 ‘페이북’ 앱에 비대면 금융투자 서비스를 오픈했다.  

KB증권은 페이북 앱의 ‘THE부자’ 메뉴 ‘불리기’ 탭에 유용한 증권 정보와 투자 서비스를 추가하여 고객이 한층 더 ‘부자 되는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강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페이북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KB증권 계좌(CMA/종합위탁)를 개설할 수 있다.

카드 사용과 연계해서 소액투자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천원부터 투자하는 국내주식/해외주식 소수점 매매 서비스와 소수점 매매 가능한 종목들을 구매기간, 구매주기, 금액을 고객이 정하여 정기적으로 구매해 주는 소수점 정기구매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또한, KB증권의 대표 MTS ‘KB M-able(마블)’을 통해 출시된 지 약 1년 동안 누적 조회수 214만을 돌파했던 ‘오늘의 콕’ 투자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콘텐츠는 ▲증시동향을 전하는 1분 브리핑 서비스 ▲글로벌 투자대가 따라하기 ▲국내주식 고수의 Pick 서비스 ▲다양한 해외ETF 정보 등이 있다. 향후에는 KB증권의 발행어음 판매 등 다양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페이북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박영민 자산관리 Tribe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KB증권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페이북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윤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