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 4월 정규 2집 발매 확정…전곡 작사‧작곡 참여로 기대↑
‘트바로티’ 김호중, 4월 정규 2집 발매 확정…전곡 작사‧작곡 참여로 기대↑
  • 승인 2024.03.08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호중이 오는 4월 정규 2집 발매를 확정했다.

8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4월 첫째 주 정규 2집 발매를 확정, 정규 1집 ‘우리家’ 발매 이후 3년 7개월 만에 신보를 선보인다.

특히 김호중은 정규 2집에 수록된 전곡을 작사, 작곡했다고 알려져 곧 발매될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여기에 정규 2집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은 손호준이 캐스팅, 촬영은 이승기, 백지영, 싸이 등과 작업한 차은택 감독이 맡았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정규 1집 이후로 오랜만에 클래식이 아니라 가요로 돌아오는 만큼, 대중성을 꽉 잡을 김호중의 활약이 주목된다. 3년 7개월 만에 내놓는 정규 앨범인 만큼, 김호중은 그동안의 내공을 발휘, 음원 작업부터 가창까지 완성도가 보장된 앨범을 선보인다고 해 팬들의 설렘이 커지고 있다.

앞서 김호중은 2020년 정규 1집 ‘우리家’를 발매, 퀄리티 높은 곡들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김호중이 새롭게 내놓을 신보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한편, 김호중은 오는 4월 첫째 주 발매를 목표로 정규 2집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