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오는 16일 디지털 싱글 ‘가보자고’ 발매
홍지윤, 오는 16일 디지털 싱글 ‘가보자고’ 발매
  • 승인 2024.03.11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가수 홍지윤이 신곡 발매를 통해 ‘트롯 대세’의 입지를 굳힌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홍지윤은 오는 16일 디지털 싱글 ‘가보자고’를 발매,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가보자고’는 신나는 드럼비트와 베이스, 그리고 귀를 사로잡는 신스라인과 중독성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EDM 트로트 장르의 곡이다.

일상 속에서 매번 계획을 세우고, 다짐하지만 마음과는 다르게 하루가 이틀이 되고, 한 달, 일 년이 되어 버리는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말자’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긍정적인 메시지를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냈으며, 희망을 건네는 노랫말과 홍지윤의 통통 튀고 청량한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대중의 마음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홍지윤은 앞서 정규 1집 ‘Jiyun is...’(지윤 이즈)를 발매,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탄탄한 실력을 뽐냈다. 타이틀곡 ‘새벽차’, ‘인생의 향기’를 비롯해 수록곡 ‘왔지윤’, ‘분내음’ 등을 통해 홍지윤은 성숙해진 감성과 상큼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자랑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정규 1집으로 특색 있는 음악 색깔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홍지윤은 이번 신곡 ‘가보자고’에서 다시 한번 ‘트롯 바비’의 매력을 과시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홍지윤의 음악에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홍지윤의 디지털 싱글 ‘가보자고’는 MBN 예능 프로그램 ‘가보자GO’ 첫 방송일인 16일에 동시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