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중개형ISA 개설·이전 이벤트 실시
KB증권, 중개형ISA 개설·이전 이벤트 실시
  • 승인 2024.04.0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소수점주식 최대 20만원 증정
자산 입금 금액에 따라 국내외 주식 및 골드바 증정 혜택도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KB증권(사장 이홍구, 김성현)이 중개형 ISA계좌를 신규 개설하거나 타 증권사 또는 은행의 ISA계좌를 KB증권으로 이전하면 국내외 주식 또는 골드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증권은 3일,  개인 고객이면 누구나 입금 금액에 따라 넷플릭스 소수점 주식을 최대 20만원까지 받을 수 있고, 기존 KB증권 중개형 ISA 계좌 보유 고객은 100만원 이상 입금시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입금 금액 100만원 당 경품응모권 1매 제공은 물론 이미 한도까지 납입한 고객에게도 잔고 비율에 따라 경품응모권을 매주 제공한다. 보유한 응모권으로 삼성전자, 현대차, SK하이닉스, 넷플릭스, 애플 주식 및 골드바 10돈, 1돈 등 총 12개 경품 중에서 선택 할 수 있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는 MTS KB M-able(마블)에서 신청을 하고 이벤트 시작일부터 당첨자 발표일까지 중개형ISA 계좌의 출금금액 0원을 유지해야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MTS ‘KB M-able(마블)’ 앱을 다운받아 확인할 수 있다.

KB증권 박영민 자산관리Tribe장은 “아직 낯설 수 있는 중개형ISA 계좌를 활용한 세제 혜택 및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계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