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Jay Park Season' 트레일러 깜짝 공개! "초심 찾아 돌아갈 예정"
박재범, 'Jay Park Season' 트레일러 깜짝 공개! "초심 찾아 돌아갈 예정"
  • 승인 2024.04.1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ORE VISION(모어비전) 제공
사진=MORE VISION(모어비전) 제공

가수 박재범이 올해의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박재범은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Jay Park Season(제이팍 시즌)'의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2024년의 새로운 행보를 예고했다.

공개된 트레일러는 공연장과 촬영장, 녹음실 등 바쁘게 돌아가는 현장 속 박재범을 담아냈다. 무대 뒤 박재범과 여러 스태프들의 숨은 노력과 치열한 작업 과정 또한 고스란히 담겨 있다.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박재범의 면면을 엿볼 수 있는 해당 트레일러는 한 편의 다큐멘터리를 연상케 하는 영상미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 박재범은 영어 내레이션으로 "16년간 정신 없이 살아왔지만, 첫날부터 지금까지 함께해 준 여러분 덕분에 숨 쉬며 살 수 있었다. 영원히 감사하며 살겠다"며 글로벌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또 "지난 몇 년 간 사업가로 살아가는 데 몰두한 점 사과하고 싶다. 이제 초심을 찾아 여러분께 돌아간다. 2024년 'Jay Park Season'이 시작된다"고 덧붙였다.

'Jay Park Season'은 박재범의 활동이 활발하게 이뤄지는 시기를 뜻한다. 박재범은 이날 트레일러를 통해 2024년 아티스트 박재범의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박재범은 지난해 싱글 'Yesterday(예스터데이)', 'Candy(캔디)', 'Why(와이)' 등을 발매하고 대중과 활발하게 만나왔다. 뮤지션을 넘어 다채로운 분야에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만큼 박재범이 올해 새롭게 보여줄 행보에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박재범의 새 활동과 관련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