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사이드-뉴스 톡톡] 기업은행, 경영자총협회, KT&G, NH농협은행
[뉴스인사이드-뉴스 톡톡] 기업은행, 경영자총협회, KT&G, NH농협은행
  • 승인 2024.04.1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을 전하는 뉴스인사이드의 ‘뉴스톡톡’을 전해드립니다.

IBK기업은행, 보이스피싱 보상보험 무료가입 지원

IBK기업은행이 보이스피싱 예방과 피해지원을 위한 ‘IBK와 함께하는 세이프 콜, 세이프 머니’ 사업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이 사업은 보이스피싱에 취약한 소상공인 및 금융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 예방교육 실시 ▲교육 수료자 대상 피해보장보험 가입 무료지원(1인 최대 1천만원까지 보상) ▲보이스피싱 피해자를 위한 긴급생계비, 의료비, 법률·심리상담비 및 자영업 컨설팅 제공 등으로 추진됩니다.

 

경영자총협회, '중대재해 예방 실무 안내서' 발간

한국경영자총협회 중대재해 종합대응센터는 16일, 중소기업이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중대재해처벌법 실무 안내서'를 발간했습니다.

총 30쪽 분량의 안내서는 사업장 자율진단 체크리스트와 중대재해 예방에 필요한 10가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경총홈페이지 내 ‘중대재해 종합대응센터의 안전보건자료실 게시판’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KT&G, 북한산국립공원에 12년째 나무심기

12년째 북한산국립공원 나무심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KT&G복지재단은 최근 대학생 자원봉사자와 임직원 봉사단 등 총 200여 명과 함께 북한산국립공원에 1,500그루의 나무를 심고 퇴비살포와 관수작업을 실시했습니다.

KT&G복지재단은 지난 2013년부터 도심 속 자연공원을 보존하자는 취지로 북한산 나무심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작년까지 북한산 국립공원 일대에 총 15,000여 그루의 나무를 심었습니다.

 

NH농협은행 서울본부, 대한적십자사에 기부금 전달

NH농협은행 서울본부(본부장 정현범)가 최근 취약계층 청소년 지원을 위한 기부금 3,0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에 전달했습니다.

이번 농협은행 서울본부의 기부금은 서울지역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복지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폭넓게 사용될 예정입니다.

[뉴스인사이드 윤선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