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즉석 음료(RTD)' 제품라인 확대ㆍ강화
이디야커피, '즉석 음료(RTD)' 제품라인 확대ㆍ강화
  • 승인 2024.04.17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믹스커피 1L 바닐라’ 선봬... PET 믹스커피 시장 경쟁력 강화
1L 대용량으로 소비자들의 가성비 수요 공략

이디야커피가 17일 ‘믹스커피 1L 바닐라’를 선보이며, '즉석 음료(RTD,Ready-To-Drink) 제품 라인 확대와 함께 시장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이디야커피 20여년의 노하우를 집약한 연구개발을 통해 선보인 RTD ‘믹스커피 1L’ 라인은 기존 ▲오리지널 ▲헤이즐넛에 이번 신제품인 ▲바닐라까지 총 3종을 갖추며 다양한 맛과 향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디야커피의 RTD ‘믹스커피 1L’ 3종은 달콤한 믹스커피에 우유의 부드러움을 더해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1000ml의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가벼운 PET 형태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음용 편의성을 높였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믹스커피 1L ‘바닐라’는 커피와 천연 바닐라 추출물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색다른 커피믹스의 달콤함을 담아냈다. 기존 제품인 ‘오리지널’은 믹스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헤이즐넛’은 커피 추출액에 헤이즐넛 향을 더해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다.

‘RTD 믹스커피 1L’ 3종은 대형마트와 온라인 채널 등에서 판매 중이며, 지속해서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RTD 믹스커피 1L 제품군 추가 출시는 편리함과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고 시장경쟁력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