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커져라! 뚝딱!'... 이찬혁을 거인으로 만든 비밀은?
KB증권, '커져라! 뚝딱!'... 이찬혁을 거인으로 만든 비밀은?
  • 승인 2024.04.2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 겨냥한 깨비증권 신규 광고 온에어

KB증권(대표 김성현, 이홍구)은 'MZ세대의 투자 전문성'이라는 차별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티징광고 모델 '이찬혁'이 ‘IAHLL’ 글자를 180도 뒤집어 ‘깨비’로 만드는 연출을 통해 ‘투자가 재미없다는 생각을 뒤집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메인광고는 투자 3년차에 진입한 MZ세대가 투자 초보에서 중고급자로 나아갈 수 있도록 '투자 전문성'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KB증권 관계자는 “물고기를 주지 말고 물고기를 잡는 법을 가르치라는 말처럼 MZ세대 고객의 투자 성장을 도와주는 육성형 전문가로서 KB증권의 존재감을 어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KB증권은 2022년부터 '투자를 뚝딱!' 슬로건을 내세워 M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닉네임으로 '깨비증권'을 선정했다. 이번 광고는 '깨비증권 마블TV' 유튜브 채널, 극장, 옥외, 신문 등 매체를 통해 5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