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모녀의 유쾌한 여행!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예고편 공개
이효리 모녀의 유쾌한 여행!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예고편 공개
  • 승인 2024.05.2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이효리 모녀의 여행을 담은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26일(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단둘이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예고편은 철없는 막내딸 이효리와 이효리를 능가하는 엄마의 유쾌한 여행의 시작부터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따뜻하고 애정 어린 이효리 모녀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본격적인 여행의 시작에 앞서 이효리와 엄마는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부모님 여행 10계명’을 약속한다. 하지만 이내 “땀나는 것도 싫다. 손(잡는 것)도 싫다”, “왜 끌고 가”, “보지도 않고 싫대” 등 가족과 여행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상황들이 연이어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놀이기구를 타고 힘들어 하는 의욕만 가득한 철없는 막내딸 이효리와 해변가 바위도 거침없이 뛰어 넘는 겁 없는 엄마는 다른 듯 하면서도, 잘 때는 사이좋게 코를 골고 걸을 때는 비슷한 걸음걸이를 발견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짓게 한다.

그런가 하면 혼자 눈물을 흘리는 이효리의 모습도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식사를 준비하는 엄마의 뒷모습을 지그시 바라보고, 엄마를 단장해주며 두 눈 가득 엄마를 담는 이효리의 애정어린 눈빛은 가깝고도 멀기만 한 평범한 모녀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엄마와 딸들에게 뭉클한 공감을 불러 일으킨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