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밀크남' 최수호, 잠실구장에 뜬다...25일 LG트윈스 시구자 참석
'트롯 밀크남' 최수호, 잠실구장에 뜬다...25일 LG트윈스 시구자 참석
  • 승인 2024.05.2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포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포고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최수호가 잠실 야구장 마운드에 선다.

최수호는 오는 25일 오후 2시 잠실 야구장에서 펼쳐지는 LG트윈스와 NC다이노스의 경기에 시구자로 참석한다.

시구를 앞둔 최수호는 소속사 포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영광스러운 자리에 초대해 주신 LG트윈스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저의 응원이 선수분들께 힘이 돼 꼭 승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하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최수호는 LG트윈스의 승리를 기원하는 힘찬 시구로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힘찬 에너지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차세대 '트로트 대세'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최수호가 그라운드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열기를 뜨겁게 달굴지 기대가 모아진다.

2002년생으로 판소리를 전공한 최수호는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시원한 가창력, 중후한 감성까지 겸비한 반전 매력으로 '트롯 밀크남'이라 불리며 최종 5위의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최수호는 오는 6월 1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6월 22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미스터트롯2'에 함께 출연한 가수 진욱과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콘서트 '트롯컬렉션'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