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신대학교, '부영그룹인재상과리더십' 리더십캠프 개최  
창신대학교, '부영그룹인재상과리더십' 리더십캠프 개최  
  • 승인 2024.05.24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 재정지원'

창신대학교(총장 이원근)는 지난 18~19일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 교양 교과목 '부영그룹인재상과리더십' 교과목의 일환으로 리더십캠프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과목은 창신대학교 카리스교양대학의 교양 체험형 교수법 적용 교과목 중 하나로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진행된다.

[사진=부영그룹]
[사진=부영그룹]

부영연계트랙의 바른 이해와 부영그룹으로의 취업 및 인턴십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부영그룹의 기업이념, 경영 목표 등의 기본적 소양과 사회 인성 함양을 목표로 한다.  2024학년도 1학기 '부영그룹인재상과리더십' 교과목의 수강생 28명이 참여해 리더십 특강, 팀빌딩 활동, 무주덕유산리조트 견학 등이 진행됐다.

수강생 이현지(중국비즈니스학과 2학년) 학생은 “무주덕유산리조트에 와서 다른 과 친구들과 함께 공동체 활동을 하면서 팀워크를 이해하고 리더십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주덕유산리조트 이수능 지배인은 “부영그룹과 함께하는 창신대학교 학생이라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끼고, 다양한 경험을 기반으로 미래 사회가 요구하는 멋진 인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창신대학교 카리스교양대학은 학생참여 중심의 체험형 교수법 적용 교과목을 통해 학생들의 만족도 제고에 노력 중이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양교육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