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참여
이랜드 키디키디,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참여
  • 승인 2024.05.2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엄마·아빠를 위한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쇼핑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개최되는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 참여한다.

'대구 베이비&키즈페어’는 대구 경북지역 최대 규모의 영·유아용품 전시회로 대구광역시가 후원하고 엑스코와 주식회사 메쎄이상(이하 메쎄이상)이 공동으로 주관한다.

이랜드 키디키디, 2023년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모습.[사진=이랜드]

키디키디는 지난 4월 메쎄이상이 서울 코엑스에서 주최한 '코베 베이비페어'에 이어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의 메인 협찬사로 참여한다. 이번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서는 키디키디 앱을 경험할 수 있는 단독 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키디키디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웰컴 선물이 제공된다.

미션을 수행하면 100% 당첨되는 랜덤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브리오 기차놀이 세트, 미니 보냉백, 유아동 양말 등 경품을 증정한다.

예비 엄마·아빠를 대상으로 출산 필수 용품을 선물하는 '첫 만남 박스 캠페인'도 준비했다. 단독 부스를 통해 6월 3일부터 시작되는 '첫 만남 박스 캠페인'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종이 모빌이 현장에서 제공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올해 키디키디가 서울에 이어 대구에서 진행하는 두 번째 오프라인 체험형 부스다”라며 “많은 예비 엄마·아빠가 나다운 육아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전국 단위로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키디키디가 참여하는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