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국산콩 유기농 두부’ 한정 판매
풀무원,  ‘국산콩 유기농 두부’ 한정 판매
  • 승인 2024.05.2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적의 원료 배합...콩 고유의 고소한 맛 극대화"

창사 40주년을 맞은 풀무원이 대표 제품 국산콩 두부에 프리미엄 가치를 더해 우리 땅에서 자란 특등급 유기농 콩만을 사용한 ‘국산콩 유기농 두부’를 선보인다.

풀무원식품은 국산 특등급 유기농 콩에 풀무원의 두부 제조 역량을 더해 만든 창사 40주년 기념 프리미엄 두부 ‘국산콩 유기농 두부(300g)’를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국산콩 유기농 두부’는 풀무원 브랜드의 출발점인 ‘한국 유기농의 아버지’ 故 원경선 원장의 뜻을 되새기는 취지에서 한시적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풀무원식품에 따르면, ‘국산콩 유기농 두부’는 포장두부를 가장 오랜 시간, 가장 많이 생산한 두부 No.1 풀무원의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두부로서 더욱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최적의 원료 배합으로 콩 고유의 고소한 단맛을 극대화했다.

[사진=풀무원식품]
[사진=풀무원식품]

제품은 이달 말부터 8월까지(원료 소진 시 조기 종료) 한정 판매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일부 백화점과 3대 할인점에서, 온라인으로는 컬리와 쿠팡에서만 판매한다.

풀무원식품 박일우 PM(Product Manager)은 “창사 40주년 기념으로 한정 판매하는 ‘국산콩 유기농 두부’는 가장 뛰어난 두부 제조 역량을 보유한 풀무원이 가장 좋은 원료를 사용하여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