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 유튜브 ‘Hyo’s Level Up’ 채널 오픈! 첫 게스트는 에스파 닝닝
효연, 유튜브 ‘Hyo’s Level Up’ 채널 오픈! 첫 게스트는 에스파 닝닝
  • 승인 2024.05.2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소녀시대 효연(HY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유튜브 ‘효연의 레벨업 Hyo's Level Up’ 채널을 오픈해 화제다.

효연은 지난 27일 유튜브 ‘효연의 레벨업 Hyo's Level Up’ 채널을 오픈하고 티저 영상을 게재, 에스파 닝닝, 에이핑크 보미, WayV 텐, 양양 등 각양각색의 후배 게스트 라인업과 함께 하는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효연의 레벨업 Hyo's Level Up’은 이른바 효연의 만렙 찍기 프로젝트로, 게스트 맞춤형 취향 존중 토크쇼 ‘밥 잘 사주는 효연 선배’, 패션부터 우주 과학까지 전문가에게 배우는 효연 맞춤형 강의 ‘반나절 클래스’ 등의 코너들을 통해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효연의 엉뚱한 매력과 열정을 동시에 보여줄 예정이다.

오늘(29일) 오후 6시 첫 콘텐츠로 공개되는 ‘밥 잘 사주는 효연 선배’ 코너에는 에스파 닝닝이 게스트로 출연, 서로의 근황 공개와 함께 개인적인 고민을 나누며 13년 차 특급 선후배 케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효연의 레벨업 Hyo's Level Up’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