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창섭, 독특한 다이어트 식단 공개 "60kg 중반이 목표"
‘나혼산’ 이창섭, 독특한 다이어트 식단 공개 "60kg 중반이 목표"
  • 승인 2024.05.3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이창섭이 반려견 구리와 아침 등산을 하는 건강 루틴을 공개한다. 또 컵라면에 닭가슴살과 반숙란을 한데 모아 먹는 독특한 ‘창섭 표 다이어트 식단’도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3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 중인 이창섭의 일상이 공개된다.

아침부터 구리와 등산에 나선 이창섭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건강하게 살고 싶어서 다이어트를 진행 중”이라며 “현재 70kg대인데 60kg 중반이 목표”라고 밝힌다. 공개된 사진 속 급경사 오르막에도 지치지 않는 텐션으로 달리는 구리와 구리에게 질질(?) 끌려가는 이창섭의 투 샷이 폭소를 자아낸다.

이창섭은 지난 방송에서 수원에 자가를 마련해 자신의 취향을 듬뿍 담은 인테리어를 한 ‘NEW 창섭하우스’를 공개했는데, 현재 ‘창섭 하우스’에는 달라진 것이 딱 하나 있다고 밝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이창섭은 구리의 식사를 챙긴 후 자신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한다. 그는 매일 먹는 컵라면은 포기하지 못한다며, 얼큰한 컵라면에 닭가슴살과 반숙란까지 모두 넣어 모두를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그는 “포만감을 잘 느끼니까, 덜 먹게 되는 것 같다”라며 ‘창섭 표 다이어트 식단’에 만족한 모습을 보인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창섭은 아침 식사 후 “우~~”, “으으으으음~” 등 독특한 소리를 반복해서 내며 발성 연습을 하고 목 스프레이까지 뿌리며 목 관리에도 진심인 모습을 보여준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