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맞은 우리’ 함은정X백성현, 캠핑장 키스신 스틸 공개
‘수지맞은 우리’ 함은정X백성현, 캠핑장 키스신 스틸 공개
  • 승인 2024.06.1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제공
사진=KBS 제공

숨가쁜 전개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1TV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가 지난 11일(어제) 방영된 화제의 장면 ‘캠핑장 키스신’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11일(어제) 방송된 ‘수지맞은 우리’ 56회에서는 수지(함은정)의 생일을 맞아 캠핑장 데이트를 즐기는 수지와 우리(백성현)의 모습이 방영됐다. 우리는 백구가 그려진 생일 케이크와 불꽃놀이를 준비하는 등 수지의 생일을 아름답게 장식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동안 강한 모습만 보이려 노력했던 수지는 처음으로 일 년 중 생일이 가장 싫은 날임을 고백했고 수지의 고백을 들은 우리는 “좋은 기억들로 하나하나 채워 가다 보면 언젠가는 오늘이 선생님한테 가장 기쁜 날, 가장 행복한 날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라며 애틋한 표정으로 수지를 위로했다. 

둘의 마음이 통한 순간 우리가 수지에게 먼저 다가갔고 둘의 가볍지만 따뜻하고 긴 입맞춤이 그려졌다. 그런 둘 사이로 밤하늘의 별똥별이 아스라이 지나가 아름다운 풍경이 완성됐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선영(오현경)이 장수(윤장훈)와 함께 있는 수지를 보게 되면서 마침내 수지가 자신의 친딸임을 알게 됐다.

생일을 맞아 장수가 마당집으로 찾아왔고 장수에게 ‘아버지’라 부르는 수지를 본 선영은 큰 충격이 휩싸였다. 수지가 긴 시간 간직해온 사진과 노란 망토를 발견한 후 괴롭게 오열하는 선영의 모습은 보는 시청자들의 가슴도 절절하게 울렸다. 

수지의 정체가 밝혀지고 윤자의 거짓말이 들통날 위기에 처하는 등 ‘수지맞은 우리’는 빠른 전개로 극의 중반부를 지나고 있다. 지난 30일 방영된 48회는 자체 최고 시청률인 12.9%를 기록하는 등 연일 상승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수지맞은 우리’는 월~금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