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제주 지역 특화 콘텐츠’ 테마의 패키지 선봬
이랜드파크, ‘제주 지역 특화 콘텐츠’ 테마의 패키지 선봬
  • 승인 2024.06.1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리조트 3곳에서 액티비티, 미식여행 즐긴다”

이랜드파크는 13일, 제주 켄싱턴호텔앤리조트 3곳(제주 중문ㆍ서귀포ㆍ한림)에서 체험형 콘텐츠가 포함된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액티비티'와 '미식여행'을 메인 테마로, 여름 시즌 제주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지점별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제주중문'은 중문 바다의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 요트 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요트 투어 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필름 10매가 포함된 폴라로이드 대여 서비스 혜택도 제공된다. 패키지 구성은 ▲오션뷰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워터플레이존 2인 ▲선셋 요트 투어 2인 ▲폴라로이드 대여 서비스(필름 10매 포함)다. 

제주중문_선셋 요트 투어 이미지.[사진=이랜드]

'한림'의 '바당쿰다' 패키지는 '바다를 품다'라는 뜻의 제주 방언으로, 제주 신창항 앞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스노클링 프로그램은 약 2시간 진행되며 수트 및 장비 대여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서귀포'는 지역 특산물인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서머 바비큐’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에 포함된 흑돼지 바비큐는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의 대표 식음 상품으로 탁 트인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레스토랑 ‘돌미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여름 휴가지로 제주도를 찾는 고객이 많은 만큼 제주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3곳에서 제주만의 특색이 녹아 있는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