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모두의봄', ‘친환경 인테리어 패키지’ 공개
'한솔모두의봄', ‘친환경 인테리어 패키지’ 공개
  • 승인 2024.06.1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물질 Zero ...‘아토피,새집증후군 프리 패키지’
‘결로,곰팡이 프리 패키지’등 2종 선봬
한솔홈데코 마루제품인 스킨플로어를 활용한 시공 이미지.[사진=한솔홈제지]

온라인 토탈 인테리어 플랫폼 ‘한솔봄’을 운영하는' 한솔모두의봄'이 ‘아토피,새집증후군 프리 패키지’와 ‘결로,곰팡이 프리 패키지’등 친환경 인테리어 2종을 선보였다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친환경 패키지2종은 아토피 같은 피부질환을 앓고 있거나 새집증후군 및곰팡이등을 걱정하는 고객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아토피, 새집증후군 프리 패키지’는 아토피와 새집증후군의 주 원인인 포름알데히드가 없는 한솔홈데코의‘스킨플로어’ 제품과 편백나무와 소나무를 사용해 제작된 ‘친환경 벽지’로 구성돼 있다.

또한, 마루와 벽지 시공 시 한국공기청정협회에서 인증 받은 친환경 황토 접착제와 도배풀이 사용되며, 시공 후에는 집안에 남아 있는 유해물질 제거를 위해 실내 공기 정화 작업인 ‘에어테라피’까지 진행된다.

결로,곰팡이 프리 패키지’는 천장부터 벽면까지 이어지는 모든 면에 대해 3단계에 걸친 단열시공을 함으로써, 아토피나 천식을 유발하는 곰팡이의 원인인 결로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한솔모두의봄은 시공 이후 3년간 결로와 곰팡이 발생 시 무료 A/S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한솔모두의봄은 오는 7월 중순까지 인테리어 시공 계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Super E0’등급(가구용 목재의 환경인증 등급 중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가장 적은 최상위 친환경 등급)의 자재가 사용된 타일 형태의 한솔 SB 스톤마루를 무료로 시공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솔봄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