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솔로 컴백 예고…압도적 비주얼
블랙핑크 리사, 솔로 컴백 예고…압도적 비주얼
  • 승인 2024.06.1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지난 13일 오후 리사(Lalisa Manobal)는 자신의 공식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 계정을 통해 하나의 콘텐츠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리사는 그의 OOTD가 돋보이는 패션으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뽐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비주얼까지 자랑하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또한 리사는 해당 콘텐츠 BGM을 통해 ‘TEASER(티저)’라는 표기로 음원 스티커를 남기는가 하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는‘COMING SOON(커밍순)’이라는 문구와 함께 스포티파이와 애플뮤직에서 신곡을 PRE-SAVE(프리-세이브) 할 수 있음을 알리기도 했다.

블랙핑크 멤버로 눈부신 활약을 펼쳐온 리사는 라우드 컴퍼니(LLOUD Co.)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돌입했다.

특히, 리사는 ‘Lalisa(라리사)’를 통해 발매 첫 주 만에 약 75만 장의 판매고를 올린 첫 여성 아티스트로 존재감을 떨쳤을 뿐만 아니라, ‘Money(머니)’로는 미국 빌보드 핫 100과 영국 싱글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K팝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가장 오랜 기간 차트에 머문 기록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외에도 1억 2백만 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리사는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와 ‘MTV 유럽 뮤직 어워드’ 최초로 K팝 솔로를 수상하며 기네스 세계 기록을 새롭게 써내리는가 하면, HBO 오리지널 시리즈 ‘The White Lotus(더 화이트 로투스)’ 시즌 3에도 출연을 확정하며 배우로도 활약할 것을 예고했다.

전 세계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리사는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간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