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문화마케팅 협약'
아시아나항공-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문화마케팅 협약'
  • 승인 2024.06.1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분야 협업 마케팅 진행
항공권 및 악기 운송 할인 지원
아시아나클럽 회원 대상 공연할인 제공

 

아시아나항공이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와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아시아나항공은 17일,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와 문화 마케팅 협약을 맺고 향후 문화예술분야 협업 마케팅을 진행해 양 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아시아나항공은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단원들의 해외 공연시, 항공권 ∙ 악기 화물 운송 할인 지원 ▲공연 영상물 기내 상영 ▲온ㆍ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공연 홍보 등을 진행한다.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는 ▲해외 공연시 아시아나항공 우선 이용 ▲아시아나항공 후원 컨텐츠 초대권 제공 및 아시아나클럽 회원 대상 공연 할인 제공 ▲아시아나클럽 우수회원 초청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아시아나항공의 문화예술 교류 및 지원 경험과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의 우수 컨텐츠의 시너지를 통해 문화예술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국내 유일의 국립오케스트라로 예술의 전당 상주 단체이다.  특히 국립오페라단, 국립발레단, 국립합창단, 국립현대무용단 등과의 활발한 협업으로 관현악,  발레, 오페라를 아우르는 독보적인 오케스트라로 평가받는다.

아시아나항공은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통해 문화예술 활성화에 앞장서겠다는 방침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윤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