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본업 천재’ 모먼트 포착…귀호강 릴레이
이찬원, ‘본업 천재’ 모먼트 포착…귀호강 릴레이
  • 승인 2024.07.10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가수 이찬원이 빛나는 본업 활동으로 전 국민을 홀리고 있다.

이찬원은 지난 6일 개최된 ‘2024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에서 애국가 제창은 물론, 7일 KBS1 ‘열린 음악회’ 등 최근 각종 무대에서 ‘본업 천재’로 빛나는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KBO 올스타전 애국가는 그동안 이승철, 김연우, 옥주현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이 맡아왔다. 이번 애국가 제창은 이찬원이 ‘국민 가수’로 한 발짝 더 다가갔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애국가를 완벽 소화하며 KBO 올스타전을 달군 이찬원은 이 열기를 다음날 ‘열린 음악회’로 고스란히 이었다. 이찬원은 ‘하늘 여행’을 비롯해 ‘꽃다운 날’, ‘찻집의 고독’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어떤 무대든 ‘찬또배기’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찬원은 오는 9월 14일 방송되는 KBS2 추석 특집 단독 쇼 ‘이찬원의 선물’까지 앞두고 있다. ‘이찬원의 선물’은 이찬원이 그동안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무대다.  

이처럼 이찬원의 본업 행보에는 늘 그 존재감이 빛난다. 이찬원은 두 번째 미니앨범 ‘bright;燦’(브라이트;찬)으로 트로트 가수 최초 지상파 음악방송 2관왕은 물론, ‘SBS MEGA 콘서트’에서 유일한 트로트 가수로서 활약하기도 했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이찬원이지만, 앞으로 본업인 가수 활동으로 대중에게 어떤 행복과 기쁨을 선물할지 그의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