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투 논란’ 조여정 측 “父 채무로 이혼, 교류·연락 없어…원만한 해결 노력할 것” (공식입장)
‘빚투 논란’ 조여정 측 “父 채무로 이혼, 교류·연락 없어…원만한 해결 노력할 것” (공식입장)
  • 승인 2018.12.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조여정 측이 부친의 채무 논란에 공식입장을 밝혔다.

지난 6일, 조여정의 부친이 빚을 갚지 않았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조여정의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보도된 내용으로 사실을 확인했다. 우선 이유를 불문하고 아버지 일로 상처받은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과거 아버지의 채무로 인해 조여정 씨의 부모님은 이혼하게 됐다. 이후 아버지와는 어떠한 교류나 연락이 되지 않았던 상황으로 이를 관련한 내용, 해결된 사항에 대해 전혀 파악할 수 없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작년에 이야기를 전달받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당사자인 아버지와 연락을 취하려 노력했지만, 이미 거처나 번호 또한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라며 “현재도 당사자인 아버지와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소속사 측은 “하루라도 신속히 사태를 면밀히 확인해보고, 문제가 되는 부분에 있어 원만히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논란에 대해 거듭 사과를 전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높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조여정 씨의 친부 관련된 논란이 일어난 것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조여정 씨는 금일 보도된 내용으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우선 이유를 불문하고 아버지 일로 상처받은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과거 아버지의 채무로 인해 조여정 씨의 부모님은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아버지와는 어떠한 교류나 연락이 되지 않았던 상황으로 

이를 관련한 내용, 해결된 사항에 대하여 전혀 파악할 수 없었습니다.

작년, 이야기를 전달받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당사자인 아버지와 연락을 취하려 노력하였지만, 

이미 거처나 번호 또한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현재도 당사자인 아버지와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루라도 신속히 사태를 면밀히 확인해보고, 문제가 되는 부분에 있어 원만히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논란이 일어나게 된 것에 거듭 사과드립니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뉴스인사이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