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진,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시즌3’ 출연 확정…‘여우력 200%’ 매력女 변신
한서진,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시즌3’ 출연 확정…‘여우력 200%’ 매력女 변신
  • 승인 2018.12.1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서진이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시즌3’ 출연을 확정했다.

웹드라마 ‘오피스워치’는 가십과 사고, 로맨스가 넘치는 오피스를 무대로 다양한 인물들의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풀어낸 작품. 지난 2017년 4월 첫 시즌이 공개됐으며, 12월 두 번째 시즌이 오픈됐다. 이어 폭발적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현재 ‘오피스워치’ 시즌3가 제작 중인 상황.

이런 가운데 18일, 통통 튀는 매력의 배우 한서진이 ‘오피스워치3’ 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극중 한서진은 앞선 시즌들에서와 마찬가지로 여우력 200% 매력녀 이혜인 역을 맡아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이혜인은 뛰어난 일솜씨는 물론 팀원들과의 자연스러운 인간관계로, 극중 같은 팀 팀장을 긴장하게 만드는 인물.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에서는 특별한 사랑에 빠진 모습으로 유쾌한 공감까지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한서진은 연극,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온 배우. 특유의 눈웃음을 통해 발산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은 물론, 이지적이고 도도한 역할까지 완벽 소화하며 향후 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런 그가 ‘오피스워치3’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씨엘엔컴퍼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