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진짜 경찰 된다…‘도시경찰’로 첫 예능 도전
김민재, 진짜 경찰 된다…‘도시경찰’로 첫 예능 도전
  • 승인 2018.12.1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민재가 ‘도시경찰’을 통해 첫 예능 도전에 나선다.

김민재는 영화 ‘성난황소’, ‘부당거래’, ‘용의자’, ‘베테랑’, ‘더 킹’, ‘군함도’ 등 다수의 영화를 비롯해 드라마 ‘쓰리 데이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나쁜녀석들’에서 활약을 펼치며 얼굴을 알린 배우.

명품 연기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그가 ‘도시경찰’을 통해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한 번도 노출된 적 없었던 인간 김민재의 모습과 매력을 ‘도시경찰’에서 볼 수 있다.

김민재는 데뷔 이후 ‘베테랑’, ‘부당거래’, ‘우는남자’ 등 10여개 영화와 ‘추리의 여왕’, ‘나쁜녀석들’을 포함한 다수의 드라마까지 총 10회 이상이 넘는 작품에서 경찰, 형사 역할을 맡았다. 명실상부 ‘경찰 전문 배우’인 그가 이번에는 진짜 경찰이 되어 경찰들의 실제 삶을 경험한다. 범인을 잡기 위해 발로 뛰고 밤낮 없이 시민들의 치안을 지키는 도심 속 경찰들의 노고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적응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도시경찰’은 MBC에브리원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시골경찰’을 잇는 경찰 시리즈 리얼 예능프로그램으로 시골이 아닌 도시 경찰서를 배경으로 한다. 서울의 범죄 현장에 연예인들이 직접 뛰어들어 범죄와의 정면 승부에 나선다. 이들은 힘든 ‘도시경찰’ 생활 속에서 경찰의 삶과 애환을 함께하면서 진짜 경찰로 거듭날 전망이다. 1월 중 방송 예정.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