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미온', 예단-침구 이벤트 눈길
'자미온', 예단-침구 이벤트 눈길
  • 승인 2009.12.30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 종합뉴스팀] 계속되는 극심한 불경기로 가계 재정악화가 심화되면서 서민들은 필수품 이외의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혼수준비 과정에도 반영되고 있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동대문에 위치한 혼수 전문점‘자미온’의 예단?침구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자미온 하우스’는 행사기간동안 한실세트는 현재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자미온의 전제품을 20%~30%까지 할인, 침대세트는 순면 매트커버세트를 20만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함은 물론 실크 이불솜과 베개솜(2ea)도 함께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가격대 별로 행복찾기(주방) 할인권을 제공하는 공동이벤트까지 함께 실시하고 있어 요즘 같은 불경기에 혼수준비를 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에 굿모닝자미온(www.dootajamion.co.kr)의 최영환 대표는 “자미온은 불황타개를 위해 중국산 저가 원단을 사용하기 보다는 예단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이벤트를 준비하기로 했다. 고객에게 단순히 상품을 제공하는 개념이 아닌, 시집가는 딸을 위해 예단을 준비하는 친정엄마의 마음으로 매장을 찾는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돕고 있다.”고 전했다.

이벤트를 주관하는 ‘자미온하우스’는 ‘자미온’으로 알려져 있는 명품 브랜드의 또 다른 이름으로 동대문이불의 명성답게 제품의 품격과 품질은 이미 검증된 대표 예단업체이다.

이러한 검증된 품질과 혼수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한 예단이불, 혼수이불, 자미온이불, 침구, 침구세트 등 다양한 상품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이 자미온의 상품들이 타 상품들에 비해 고가로 판매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다.

현재 동대문 굿모닝시티 5층에 위치해 있는 ‘굿모닝자미온’은 오프라인 매장과 결혼준비 전문 카페 등을 통해 온라인 전반적인 부분에서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

[VOD- '대상' 유재석 "내년에 아빠된다…여보, 사랑해"]

[VOD- 소녀시대, 가요부문 특별상 "고생한 멤버들 고마워"]

[VOD- '실제 커플' 황정음·김용준 MBC 연예대상 신인상 동반수상]

[VOD- 박미선-이경실, MBC 연예대상 최우수상 수상!]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나를 움직이는 이슈, UCC의 중심]

[스포츠서울TV 새이름 SSTV|www.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